나는솔로16기 상철!! 돌싱글즈 변혜진, 영철, 영숙과 결국 막장까지 가나~~<사건총정리>

연일 화제가 되었던 나는솔로16기 돌싱편의 출연자들이 또 한번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상철이 돌싱글지 변혜진과 나는솔로 16기에 같이 출연했던 영철, 영숙을 고소하겠다고 밝힌 것인데요 

오늘은 이들에게 그동안 무슨일이 있었는지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변혜진, 영철 사건정리

‘나는 솔로’ 16기 상철(가명)이 영숙, 영철과 ‘돌싱글즈’ 출연자 변혜진을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것을 밝혔습니다. 



상철은 최근 영숙, 영철, 변혜진이 인터뷰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자신에 대한 허위 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는 매우 심각한 범죄로, 이들을 엄벌에 처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나는솔로 16기 상철과 돌싱걸즈 변혜진님사이에 좋은 소식이 들려왔었죠

상철님이 인스타 그램을 통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분이 있다고 하면서 변혜진님과 데이트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상철님과 친하다고 알려진 영철님이 변혜진님과 화보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런데 그 일을 상철님이 오해<?>를 하신 모양이더라고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 둘 사이를 언급했고 

이 일로 영철님과 변혜진님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돌았습니다. 

그 후 영철님과 변혜진님이 "뉴스잼"이라는 유튜브 채널에 동반 출연하면서 일이 커지게 됩니다.

두사람은 유튜브 인터뷰를 통해 둘 사이는 아무런 사이도 아니며 오히려 억울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변혜진님은 상철님과 사귀는게 맞다고 하면서 그간 상철과의 있었던 일들을 폭로했습니다. 

변혜진님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입에서 상철을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싶은 사람처럼 질문을 지속적으로 받았다고 말하면서, 집요하고 여자관계가 복잡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방송에서 좋은 이미지로 또 한국 여자를 만나려고 하는데 저와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영숙 사건정리

 영숙과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철이 자신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며 비난했습니다. 







내용을 보시면 알겠지만 상철님이 발언 수위가 높네요~

톡 내용이 공개 되면서 상철님은 인스타 그램을 통해 이런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걸 글을 본 영숙은 또 이렇게 답하네요




상철은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여러 날을 잠 못 이루고 있으며, 이 사태를 빠르게 정리하고 시청자들과 제작진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자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상철은 이번 사태를 방치하는 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고소장을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말 나는 솔로 16기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기수네요


<인스타그램>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