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남편과 스타일리스트 아내 장수원♥지상은 커플의 특별한 러브스토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장수원의 아내
지상은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


장수원 지상은 사진



1. 지상은 그녀는 누구?

지상은 씨는 연예계에서 24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스타일리스트예요

그녀는 , 베이비복스, 싸이, 홍경민, 서태지, 박진영 유명 가수들의 

스타일링을 맡았었죠


요즘엔 정경호, 박희순, 지창욱, 양세종, 이종석, 이수혁

김재욱 같은 톱배우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어요



지상은 사진



<지상은 프로필>





2. 결혼부터 임신까지 그녀의 이야기

지상은 씨는 2019년에 젝스키스의 
멤버 장수원과 결혼했어요 


장수원 씨는 원래 연하를 굉장히 선호했대요. 
은지원 씨의 말에 따르면 "연상이랑 결혼하는 것을 정말 싫어했다"고 해요. 


심지어 "연애 대상에 아예 포함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재미있게도 지상은 씨는 장수원 씨보다 1 연상이에요.


이런 장수원 씨의 성향을 고려하면
분의 만남이 정말 특별했을 같아요


어떤 매력이 있었길래 장수원 씨가 마음을 바꿨을까요?
놀랍게도 혼인신고는 4년이나 지난 2023년에 했대요 🤔


장수원 씨는 "어차피 같이 살고 있는데 
혼인신고가 크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아이가 태어날 시기가 다가오면서 서둘러 혼인신고를 하게 됐대요.


지상은 씨의 임신 과정은 정말 힘들었어요. 
45세라는 나이 때문에 자연 임신이 어렵다는 진단을 받았고, 

시험관 시술을 선택했죠. 그런데 이게 웬걸, 무려 9번이나 시도한 끝에 임신에 성공했대요! 😮
2 동안 난자 채취 14, 수정란 이식 9... 정말 대단한 인내심이죠

지상은 씨는 "채취 횟수를 써서 이제 그만할까 싶었다
그때 따랑이(태명) 찾아왔다" 말했어요. 감동적이지 않나요? 💖

너는 내 운명 지상은 사진



3. 출산 앞둔 그녀


2023년 9월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지상은 씨의 모습이 공개됐어요. 


출산을 일주일 앞둔 만삭의 몸이었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었죠.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배우 최강희를 닮았다고 하더라고요. 👀


지상은 씨는 임신 중에 정말 조심했대요. 

흰머리 염색도 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임신 중에 안 좋다고 하는 음식은 아예 먹지 않았대요. 


지상은 장수원 부부 모습



그만큼 아이에 대한 사랑이 크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지상은 씨는 46세에 임신을 해서 "연예인 최고령 초산 엄마"라는 

타이틀을 갖게 됐어요


그녀는 이에 대해 웃으면서 말했지만

뒤에 숨겨진 노력과 고민이 얼마나 컸을지 상상이 되네요.




4. SNS반응

지상은 씨의 임신 소식이 알려지자 SNS에서는 축하 물결이 이어졌어요.


"나이 들어서도 아이를 가질 수 있다는 희망을 주셔서 감사해요!"

"최고령 초산모라니, 대단하세요. 건강한 출산 되길 바랍니다."

"장수원 씨와 어울리는 같아요.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


오늘은 지상은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그녀의 이야기가 여러분에게도 희망과 용기를 줬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지상은 씨의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다음에 재미있는 연예계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안녕히 계세요~ 👋










다음 이전